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39
연예

애니맥스,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 프로그램 특별 방영

기사입력 2013.05.13 17:16 / 기사수정 2013.05.27 14:0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가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아 오는 17일 시청자가 직접 뽑은 애니맥스 최고 인기 프로그램 '애니맥스 Best of the best 3'를 특별 방영한다.

'애니맥스 Best of the best 3' 프로그램은 각 타임별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을 선발하는 웹투표를 통해 시청자가 직접 선정한 3작품으로 '명탐정 코난', '라바', '원피스3'이다.

먼저, 어린이들의 활기찬 아침을 책임질 '맥스 주니어(MAX JUNIOR)' 타임에서는 최근 아이들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는 '라바'가 선정됐다.

두 마리 애벌레 '옐로우 와 레드'의 요절복통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는 '라바'는 맥스 주니어 타임인 석가탄신일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연속 방영된다.

애니맥스 최고의 인기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맥스 프라임(MAX PRIME)'에서는 명실공히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명탐정 코난'이 선정돼 저녁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이번 특별 편성시간에는 코난 팬들로부터 최고의 에피소드로 손꼽히는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의 대결이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청소년들과 마니아 대상의 화제작을 방영하는 '맥스 나이트(MAX NIGHT)'에서는 밤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최고의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동료들의 파란만장 항해기 '원피스3'가 찾아간다.

이밖에도 17일 오후 2시 30분에는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극장판 - 큐레무 vs 성검사 케르디오' 가 첫 선보일 예정이다.

'포켓몬스터 극장판'의 최신 개봉작인 '큐레무 VS 성검사 케르디오'는 포켓몬 극장판 15주년 기념작으로, 지우와 친구들이 포켓몬과 세계를 지키는 성검사가 되기 위해 수행중인 '케르디오'와 함께 최강의 드래곤 포켓몬 '큐레무'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모험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애니맥스 편성국의 이윤희 차장은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아 시청자가 직접 선정한 애니맥스 최고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애니맥스 대표 인기 프로그램들과 함께 온 가족 모두가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애니맥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포켓몬스터 '큐레무 vs 성검사 케르디오' ⓒ 애니맥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