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50

5월 1일부터 서울랜드에서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13.04.22 18:4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랜드에서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애니맥스의 4대 인기 프로그램(명탐정 코난, 마루코는 아홉살, 날아라 호빵맨, 나루토)을 비롯해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바'와 '치링치링 시크릿쥬쥬', '머털도사' 등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가 함께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한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서울랜드의 캐릭터 페스티벌 전시장 애니맥스 체험존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애니맥스의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오감 만족 이벤트로, 공연, 체험, 전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서울랜드 애니맥스 체험존 내 슈퍼키즈 포토존에서는 4대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닮은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존 내 비치된 소품을 착용하고 닮은꼴 인증샷 사진을 찍어 애니맥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크로마키 촬영 체험이 진행돼 원하는 애니메이션 배경을 선택하면 사진을 촬영해주는 이색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4일과 17일에는 전문 MC가 진행하는 '슈퍼키즈 팡팡쇼'가 애니맥스 체험존 상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애니맥스의 테마송 공연을 비롯해 댄스경연, 인기 애니 '라바'와 '치링치링 시크릿쥬쥬'의 춤과 노래를 배워보는 공연으로 서울랜드를 찾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애니맥스의 주요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애니맥스 전시관에서는 '날아라 호빵맨', '명탐정 코난', '마루코는 아홉살' 등을 비롯한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과 함께하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전시관에서는 캐릭터 포토존과 함께 그 동안 애니맥스에서 방영됐던 프로그램 중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애니맥스 체험존 현장에서는 준비된 미술용품을 이용해 '벽화 그리기', '캐릭터 가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나들이를 나온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명탐정 코난 보물찾기 이벤트', '캐리커처', '모래 놀이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애니맥스 슈퍼키즈 페스티벌 ⓒ 애니맥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