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35
연예

김보미 측 "이도영과 비밀 연애? 절대 아니다" 강력 부인

기사입력 2013.04.10 16:14 / 기사수정 2013.04.10 16:15

김영진 기자


▲ 김보미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김보미가 이도영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0일 김보미 소속사 측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도영과 열애설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력 부인했다.

관계자는 "아침에 스캔들 기사를 보고 본인에게 직접 확인을 했다"며 "스캔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드라마 촬영 당시에는 상대 배우였기 때문에 친하게 지낸 관계다. 드라마의 장면 자체도 하나의 신일 뿐이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도영은 9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동료 연예인과 비밀 연애를 했다. 상대 여자 연예인이 테이블 보가 쳐져 있는 식탁 아래에서 발로 내 다리를 확 걸었다. 들키면 안 되는 상황이라 더 안 보이게끔 했는데 손도 잡더라"라며 비밀 연애담을 터놓은 바 있다.

이에 10일 한 네티즌이 자신의 블로그에 '배우 이도영의 비밀 연애 상대는 누구'라는 제목으로 이도영과 김보미가 출연했던 SBS 드라마 '내 딸 꽃님이' 방송 장면을 캡처해 글을 게재했다. 

해당 장면은 이도영과 김보미가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 장면이 담겼다. 글쓴이는 사진과 이도영이 설명한 정황이 일치한다며 그의 열애 상대로 김보미를 지목한 것.

한편 김보미는 MBC 월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담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도영, 김보미 ⓒ SBS 방송화면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