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19

유재석과 무한도전 멤버들, 음료 모델 발탁 '5가지 무한매력' 예고

기사입력 2013.04.08 17:28 / 기사수정 2013.04.08 17:3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예능계 최고의 대세 스타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이 새롭게 TV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

이들은 한 음료 브랜드 광고를 통해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분식점, PC방 등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그들만의 매력으로 선보였다.

먼저 유재석은 분식점에서 안경을 벗고 '생얼 자신감'을 뽐내는 유쾌 발랄한 고등학생 역을 맡아 짜릿한 CM송에 맞춰 쪼아춤, 둘리춤, 메뚜기춤 등 자신의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춤을 소화한다.

박명수는 '딱따구리'로 분해 동전 없이 뒤통수만으로 음료수를 마시려는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특히 박명수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쪼쪼댄스를, 정형돈은 노래방 진상학생의 막춤을, 하하는 두개의 심장을 지닌 '하이브리드 샘이 솟아 리오레이비'로 변신해 PC방에서 셔플댄스를 선보인다. 노홍철은 자신이 평소 즐겨 추는 '엘리베이터 저질댄스'로 올 여름 가장 강력하고 짜릿한 행복 전달을 예고할 예정이다.

유재석,박명수,정형돈,하하,노홍철은 현재 무한도전, 런닝맨, 일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예능 스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일 TV CF (Coke song편)는 오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노홍철, 하하 ⓒ 코카-콜라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