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7:17
스포츠

'레전드 퀸' 김연아, 성숙미 넘치는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3.04.05 14:31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피겨 여왕' 김연아(23)가 착용한 비주얼 일부를 공개했다.

2008년부터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김연아는 매 시즌 새로운 비주얼를 착용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달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열린 2013 피겨 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한 김연아는 압도적인 점수 차로 우승을 차지했다. '피겨 퀸'을 넘어 살아있는 전설로 발돋움한 그녀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더 레전더리 퀸 연아(The Legendary Queen YUNA)'라는 컨셉으로 촬영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여왕으로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김연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촬영에서 김연아는 세련되고 우아한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연아는 화사한 노란색의 드레스에 섬세한 스톤이 세팅된 주얼리를 착용했다. 또한 뉴트럴톤의 메이크업으로 자신 만의 매력을 살렸다.

특히 제이에스티나에서 새롭게 런칭한 '파볼라 컬렉션'에는 김연아에게 영감을 받은 'YUNA CAHRM'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아의 새로운 광고와 비주얼은 오는 5월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김연아 (C) 제이에스티나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