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가 4월 1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오전 9시 30분에 국산 3D 애니메이션 '변신자동차 또봇'의 10번째 시리즈 '정의의 또봇'을 선보인다.
'변신자동차 또봇'은 쌍둥이 형제인 '하나'와 '두리'가 천재아빠 '도운'이 만들어 준 변신로봇 '또봇'과 함께 도시의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들을 물리치는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애니맥스에서 선보이는 '정의의 또봇'은 쌍둥이 형제 '하나'와 '두리'가 유명 떡볶이 집들을 모두 없애버리고, 자신만의 독점브랜드를 세워 도시를 장악하려는 악당 '훤빈'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비롯해 대도시를 떠나 시골로 이사간 '하나', '두리', '세모'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겪게 되는 갈등이 그려진다.
'변신자동차 또봇'은 시즌 별로 새로운 또봇과 악당 로봇들이 등장해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10번째 시즌에는 수려한 외모에 MBA출신 엘리트 악당 '훤빈'과 오순경이 운전하는 경찰차 또봇 '또봇C'가 등장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애니맥스의 신작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4월 신작 '변신자동차 또봇-정의의 또봇' ⓒ 애니맥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