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26
연예

판타지오, 가수-배우 꿈꾸는 키즈&주니어 꿈나무 선발

기사입력 2013.01.21 22:32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지진희,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정겨운, 조윤희, 김소은, 김조한, 헬로비너스, 칸앤문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틴 오디션'을 개최, 키즈&주니어 예비스타를 발굴한다.

피자 전문점 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미스터피자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보컬, 댄스, 연기, 외모, 작사/작곡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10세~ 18세의 재능 있는 남녀라면 개인,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합격자에게는 판타지오 아이돌 그룹 데뷔 기회, 아이틴 트레이닝 프로그램 전액 지원, 판타지오 제작 작품 출연기회, 매니지먼트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작사/작곡 부문은 나이나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고 최종 선정된 노래는 음원으로 발표된다. 선발된 아이틴은 노래와 댄스, 연기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이번 오디션의 주최측인 판타지오 음반사업본부 관계자는 "올해는 헬로비너스에 이은 아이돌 그룹 육성을 목표하고 있는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꿈나무를 발굴하여 향후 가수, 연기자 등 다방면에 걸쳐 신인들을 배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역연기자 강찬희,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영, '슈퍼스타K2'의 이재성, '붕어빵', '막이래쇼'의 박시은 등이 아이틴으로서 트레이닝 및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또다른 아이틴들이 데뷔를 준비 중이다.

'아이틴 오디션'은 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접수가능하며, 접수기간 중 참가자를 대상으로 '판타지오 연습생 일일 체험', '스타가 될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곰TV(star.gomtv.com) 및 판타지오 홈페이지(fantagi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미스터피자와 판타지오가 공동 주관하며 곰TV의 후원과 무비위크, 키즈플래닛, 스튜디오 애플, 브로마이드, 텐텐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대중문화부enter@xportsnews.com

[사진 = 판타지오아이틴 오디션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