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49
연예

장동건 부부싸움하고 듣는 음악은 '바흐의 아리오소'

기사입력 2012.12.06 11:28 / 기사수정 2012.12.06 11:28

이우람 기자


▲ 장동건 부부싸움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배우 장동건이 부인 고소영과의 부부싸움 후에 듣는 음악으로 독일 출신 유명 작곡가 바흐 곡을 꼽았다.

최근 케이블채널 MBC뮤직 감성 뮤직 토크쇼 '더 트랙' 첫 게스트로 출연한 장동건은 평소 좋아하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바흐의 '아리오소'에 얽힌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장동건은 '아리오소'에 대해 "김정운 교수의 '나는 아내와 결혼을 후회한다'라는 책을 통해 알게 됐다"고 소개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책의 제목과는 달리 내용은 남자가 40대가 되면 느끼게 되는 것에 대한 책"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책 제목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오해를 할까봐 책 커버를 벗겨서 몰래 읽었다"고 전해 웃음을 전하면서, 이 책을 통해 바흐의 '아리오소'를 알게 됐다며 힐링 음악으로 듣고 있다고 밝혔다.

MC 이소연이 "힐링 음악이면 혹시 고소영과 부부싸움 후에도 듣나?"고 묻자 장동건은 "그렇다. 부부싸움 후에도 듣곤 한다"며 멋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

당시 녹화에서 장동건은 고소영과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후 두 사람의 행복한 일상 이야기 등은 물론 자신의 인생에 결정적 역할을 한 3곡의 음악과 그에 얽힌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방송은 6일 오후 11시.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