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7
연예

'나의 PS 파트너' 미니 솔로대첩 개최

기사입력 2012.11.29 18:37 / 기사수정 2012.11.29 18:37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솔로대첩에 앞서 미니 솔로대첩이 개최된다.

CJ엔터테인먼트는 29일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님연시'(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와 함께 오는 30일 오후 4시 CGV 상암에서 '미니 솔로대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님연시'는 28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번주 금요일 CGV 상암 4시, '나의 PS 파트너' 시사회 보러오세요"라며 "이름하여 미니 솔로대첩! 솔로 200분 모십니다. 남자 100분, 여자 100분 모신다"는 글을 남겼다.

이날 진행은 남자는 홀수 좌석, 여자는 짝수 좌석에 무작위로 앉아 짝을 맺고, 영화 '나의 PS 파트너'를 함께 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맺어진 커플은 자발적으로 식사를 하고, 인증샷을 찍어 '님연시'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나의 PS 파트너'는 소원해진 연인과의 관계회복을 위해 발칙한 이벤트를 준비한 여자 윤정(김아중 분)이 애인이 아닌 낯선 남자 현승(지성 분)에게 전화를 걸면서 엮여버린 두 남녀의 솔직하고 대담한 연애담을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로 지성, 김아중, 강경준, 신소율이 출연했다.

'님연시' 관계자는 "솔로대첩과 19금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엮이면 재밌는 이벤트가 될 것 같아 흔쾌히 진행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대적으로 있을 솔로대첩에 앞선 전초전으로 생각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솔로대첩은 페이스북에서 시작된 대규모 플래시몹 미팅으로, '님연시'라는 아이디의 페이스북 이용자가 '솔로대첩'이라는 이름의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고, "12월 24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젊은 남녀가 서울 여의도 공원에 모여 미팅을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면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나의 PS 파트너' 미니 솔로대첩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