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9
연예

대니, MAMA 진행자 발탁 '레드카펫에서 인터뷰'

기사입력 2012.11.28 11:54 / 기사수정 2012.11.28 15:33

이준학 기자


▲대니 MAMA 진행자 발탁 ⓒ 엠넷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힙합그룹 원타임의 대니가 '2012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의 레드카펫 MC를 맡는다.

한동안 방송활동이 뜸했던 대니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그의 팬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니는 그 동안 엠넷 아메리카 채널의 'Danny from LA(대니 프롬 LA)'를 진행하며 MC로 활약해왔다. '대니 프롬 LA'는 미국에서 방송되는 토크쇼로 대니가 진행을 맡아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방송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프로그램이다.

레드카펫 파티 연출을 맡은 엠넷 박상준 PD는 "대니는 가수 출신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가 모이는 MAMA에 적격이라고 생각했다. 또 그의 우월한 진행실력 역시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대니는 이번 레드카펫 파티를 진행하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아티스트와 인터뷰를 나누고, '2012 MAMA'의 시작인 레드카펫 파티의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2012 MAMA는 오는 30일 HKCEC(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