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41
연예

박신혜, '드라마의제왕' 깜짝 등장…까칠해도 예쁘네

기사입력 2012.11.06 10:31 / 기사수정 2012.11.06 10:31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박신혜가 '드라마의 제왕'에 깜짝 등장했다.

5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 박신혜가 등장했다. 드라마 속 드라마 '우아한 복수'에 여우주인공으로 특별 출연 한 것이다.

박신혜의 깜짝 출연은 그가 홍성창 감독의 연출작 '미남이시네요'의 여주인공 '고미남'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연으로 이루어졌다.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 를 통해 일본, 중국, 대만 등을 아우르는 아시아의 스타로 성장했다.

'드라마의제왕'등장한 박신혜는 한층 성숙해진 여배우의 모습을 등장해 긴박한 촬영 중 졸다가 침을 떨어뜨리는 남자 배우에게 까칠하게 소리치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시청자들도 반가움을 표했다. 이 날 방송이 끝난 후 관련 시청자게시판과 관련 SNS 에는 "박신혜 깨알등장에 깜짝", "드라마 제왕 여배우 박신혜 맞나요? 침 맞는 연기… 제대로 리얼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짧은 촬영이었지만 박신혜가 오랜만에 홍성창 감독님과 촬영하면서 무척 즐거워했다. 극중 남배우의 침을 맞는 다소 코믹한 장면이어서 여러 가지 애드립으로 찍으면서 웃음꽃이 피었다"고 전했다.

'드라마의 제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SBS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