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3:23
연예

공유 이민정 화보 촬영 현장 공개…뭘 입어도 빛이 나네

기사입력 2012.10.23 09:05 / 기사수정 2012.10.23 09:05

방송연예팀 기자


▲ 공유 이민정 화보촬영 현장 ⓒ 마인드브릿지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공유와 이민정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배우 공유와 이민정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2012년 겨울 화보 촬영 중에 찍은 사진들이다.

이민정은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 올 겨울을 책임질 다양한 색상의 트렌디한 아우터를 특유의 감각으로 소화하며 아름다운 자태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공유는 최근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상대방을 배려한 '매너 다리'로 여심을 사로잡은 매너남답게 힘든 영화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모든 스텝을 챙기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촬영 내내 트렌드세터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스마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갖춘 겨울 재킷과 감각적인 코트, 사파리 점퍼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2012년 겨울 화보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공유는 최근 후속작 액션블록버스터 영화 '용의자'에서 북한에서 버림받고 남한에서 살아가던 전직 북한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역할을 맡아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민정은 CF촬영,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차기작을 모색 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