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54
연예

'천 번째 남자' 이천희-강예원, 백허그 데이트 '로맨틱하네~'

기사입력 2012.09.21 10:53 / 기사수정 2012.09.21 10:5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이천희와 강예원이 로맨틱한 백허그 데이트를 즐겼다.

 MBC 금요드라마 '천 번째 남자'에서 이천희가 강예원을 뒤에서 살포시 감싸 안은 장면이 포착된 것.

극중 이천희와 강예원은 자신들이 처한 상황 때문에 사랑하면서도 마음을 숨기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연애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밤 하늘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백허그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딘지 모르게 쓸쓸해 보이는 강예원을 따뜻하게 감싸 안은 이천희의 모습은 자상하고 든든한 남자의 매력을 한껏 자아내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날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백허그신에서 이천희는 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내색 하나 없이 밝은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주도해 나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천희와 강예원의 로맨틱한 백허그 사진에 누리꾼들은 "이천희의 자상한 백허그에 내가 다 설레네", "아~ 어디 이천희 같은 남자 없나요? 너무 로맨틱해", "응석이랑 미진이 보기 좋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꼭 이어지게 해주세요"등 관심어린 댓글을 게재했다.

이천희와 강예원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C 금요드라마 '천 번째 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천희 강예원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