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7
사회

부산 다이하드 경찰 등장, '차량에 매달린 채 20분…범인 검거!' [동영상]

기사입력 2012.08.30 15:30 / 기사수정 2012.08.30 15:36

온라인뉴스팀 기자


▲부산 다이하드 경찰 ⓒ 유튜브 해당영상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부산 다이하드 경찰'이 네티즌들의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지난 26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한 경찰관이 차량으로 도주하는 마약 수배 운전자의 차량에 매달려 도주범을 검거하는 영상이 '부산 다이하드 경찰'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다이하드 경찰' 영상의 주인공은 부산 연제경찰서 교통과 소속 김현철(34) 경장으로, 김 경장은 당시 마약투약 혐의를 받고 있던 범인이 중앙선 불법 유턴을 하다 단속에 걸려 교통위반 스티커를 발부하려는 도중에 갑자기 차량으로 도주하려던 순간 차량 앞 보닛 위에 뛰어올라 엎드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차량은 김 경장을 매단 채 20여 분을 질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차량이 순찰차에 의해 멈춘 뒤 김 경장은 바로 추격해 범인을 검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부산 다이하드 경찰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나라에도 저런 경찰이 있었다니, 감동", "이런 분을 한 계급 특진시켜줘야지...뭐하고 있냐", "부산 다이하드 경찰, 진짜 경찰정신이 뭔지 확실히 보여주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