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3:22
연예

'도둑들' 한국영화사상 최다 예매량 기록…'흥행돌풍 예고'

기사입력 2012.07.25 13:59 / 기사수정 2012.07.25 13:59

방송연예팀 기자


▲'도둑들' 예매 신기록 ⓒ 도둑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화제의 영화 '도둑들'이 한국영화 사상 최다 예매량을 기록했다.

2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상망 사이트의 실시간 예매율을 살펴보면 도둑들의 예매 관객 수는 12만 8510명을 기록했다. 이는 종전에 역대 최다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던 7광구의 4만여 명을 기록한 것에 비해 3배에 달하는 놀라운 수치다.

또한, 실시간 예매율 또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1위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위협하고 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도둑들'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구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리얼 와이어 액션까지 갖춘 진정한 한국형 범죄 블록버스터라는 호평과 입소문으로 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도둑들'은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한국도둑 마카오박(김윤석 분)의 달콤한 제안을 받은 팹시(김혜수 분), 뽀빠이(이정재 분), 예니콜(전지현 분), 잠파노(김수현 분), 씹던껌(김해숙 분), 앤드류(오달수 분)가 중국도둑 첸(임달화 분), 줄리(이심결 분), 조니(증국상 분)와 함께 카지노에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영화로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