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33
연예

틴탑, 미리 떠난 여름휴가 셀카 화제 '비주얼 폭발'

기사입력 2012.07.13 11:0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그룹 틴탑의 여름휴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틴탑은 12일 미투데이와 트위터를 통해 다정한 셀카사진과 함께 재치 있는 인사말을 전했다.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천지는 백퍼센트(100%)의 민우와 함께 찍은 다정한 셀카 사진과 함께 "조금은 일찍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유쾌 상쾌 통쾌한 틴탑의 여름휴가현장은 이번 주 '틴탑의 뜬다 백퍼'에서 공개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니엘은 나무 의자에 편하게 기대어 중절모로 햇빛을 가리며 자연을 즐기고 있는 듯한 사진과 함께 "조금 일찍 휴가를 다녀온 니엘이가 문제를 냅니다. 더운 여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은?"이라는 글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니엘은 "정답은 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이번 주 틴탑의 뜬다 백퍼에서 공개되는 틴탑의 여름휴가 이야기를 본다"며 재치 있는 설명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틴탑과 백퍼센트의 훈훈한 셀카!! 천지와 민우 닮은 것 같다", "시원한 수박을 먹으며 틴뜨백을 보는 니엘의 센스", "틴탑의 여름휴가 이야기 기대된다", "무보정 직찍 사진에서도 감출 수 없는 니엘의 몸매를 보고 내 다리를 보니 한숨만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과 백퍼센트의 여름휴가현장은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9시 SBS MTV '틴탑의 뜬다 백퍼'를 통해 방송된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틴탑 ⓒ 틴탑 미투데이, 트위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