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47
연예

'신품' OST '내 사랑아' 대박 행진…'콜린'이 부르니 더 감미롭네

기사입력 2012.07.09 15:0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이자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콜린'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종현이 부른 '신사의 품격' OST '내 사랑아'가 음원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7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3회에서 이종현이 홍대 앞 놀이터에 앉아 기타를 치며 '내 사랑아'를 노래한 장면은 주말 내내 큰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씨엔블루 데뷔 전 일본 길거리 라이브 등을 통해 음악 활동을 해온 이종현은 이번 홍대 놀이터 씬을 촬영한 뒤 "굉장히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이라 반가웠다. 하지만 아빠를 그리워하는 노래 가사처럼 극 중 복잡한 심경으로 노래하는 상황이라 몰입하는 데 가장 많은 신경을 썼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그는 "(촬영 전 연습할 때부터) 중간 중간 사람들이 몰려와서 옛 기억(일본 길거리 라이브 활동)이 새록새록 나기도 했는데, 옛날엔 정말 적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했었는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내 노래를 들어주고 있다는 생각에 새삼 행복했고 가슴 벅차기도 했다"고 말했다.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콜린' 이종현이 극중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 '내 사랑아'는 방송 직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종현이 출연하고 있는 '신사의 품격'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