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4
게임

한빛소프트, '스쿼드플로우' 오프라인 테스트 성공적으로 종료

기사입력 2012.06.08 20:10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한빛소프트가 신작 '스쿼드플로우'의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스쿼드플로우만의 속도감 있고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공개됐으며 테스트 결과 참여자 중 92%가 스쿼드플로우 플레이 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테스터들은 부스터를 활용한 고속 이동 기술과 유도 미사일을 발사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피니시 기술, 유도 미사일을 교란시키는 플레어 기술을 통해 속도감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가장 만족스러운 요소로 꼽았으며, 락온(Rock-on) 기능을 통한 편리한 조작법과 직관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 독특한 그래픽 등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재미있다고 답했다.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는 "지상에서 전투기를 몰아 본 기분이다, 몰입감도 상당하고 스피디한 느낌이 좋다", "TPS는 어렵다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5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테스트 시간이 빨리 흘렀고, 플레이도 그리 어렵지 않았다"고 이번 테스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유라 부사장은 "이번 FGT를 통해 스쿼드플로우만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유저들의 개선 의견을 적극 수렴, 반영해 더 많은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여름내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스쿼드플로우 ⓒ 한빛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