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38
연예

배수지-이현진 요쿠르트 키스 '그녀의 입가에 살짝 묻은…'

기사입력 2012.05.29 15:54 / 기사수정 2012.05.29 16:27

임지연 기자


▲ 배우 이현진, 수지 요구르트 키스 ⓒ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훈남 배우 이현진의 '요구르트에 대처하는 자세'가 눈길을 끈다.

29일 봄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이현진과 풋풋한 소녀의 대명사 미쓰에이 수지가 판타스틱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낸 요쿠르트 키스 CF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벚꽃 잎이 떨어지는 한 버스정류장의 벤치에 나란히 앉은 이현진과 수지. 그녀의 입가에 살짝 묻은 하얀 요구르트를 보고 이현진은 입가에 특유의 미소를 띠우고, 이윽고 입을 맞춘다.

순수하고 편안한 이미지의 이현진이 만들어낸 짧은 30초짜리 CF에 여심이 흔들리고 있다. 여성 팬들은 이현진에게 '봄의 아이콘', '훈남 종결자' 등의 칭호를 선사, 수지의 입가에 묻은 요구르트에 대처하는 이현진의 자세에 열광하고 있다.

이현진은 드라마, 영화, CF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밈없는 소탈함과 훈훈한 남성의 이미지로 두터운 여성 팬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 따뜻한 커피를 건네는 CF에서는 다정한 '선배 오빠' 이미지를 구축하더니, 이번에는 봄의 남자로 여심을 강력하게 흔들어 놓은 것이다.

CF를 본 네티즌 들은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여심 사냥꾼 현진오빠 ,나의 마음은 이미 빼앗겨버림", "현진님 영화 개봉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 이현진의 요구르트 키스에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한편 최근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을 마치고 영화 '통통한 혁명'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이현진은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 이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