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국민 배우 이순재가 주인공 김만석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의 원작만화로 이미 연극과 영화로 만들어져 흥행돌풍을 일으킨 바 있는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작품.
황혼기에 접어든 소외된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동시에 젊은이들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그린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이순재는 급한 성격의 고집쟁이 이자 우유배달을 하는 무뚝뚝한 할아버지로 노년에 다가온 사랑 앞에 어쩔 줄 몰라 하는 김만석 역을 맡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순재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김만석을 통해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기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 그해 중국 금계백화영화제에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남우주연상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그에 이어 이순재는 영화에서 다 보여줄 수 없었던 김만석의 섬세한 감정과 스토리를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다 더 디테일하게 표현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순재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이야기를 아주 진솔하고 솔직하게 풀어낸 작품이자 마음을 울릴 수 있는 이야기다. 이 작품으로 우리가 잃었던 소중한 것들을 되돌아보는 가슴 따뜻한 감동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황혼기를 맞은 노년의 순수한 사랑과 지고지순한 부부애가 삶의 길을 잃고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줬음 좋겠다"고 다시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한편, 인생에 마침표가 아닌 새로운 시작점에 선 노년들의 사랑을 통해 뜨거운 감동을 전해줄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4월 1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순재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