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01
연예

'빛과 그림자' 배우들, 스마트한 휴식시간 사진 '눈길'

기사입력 2012.02.16 08:28 / 기사수정 2012.02.16 09:3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출연 배우들의 '스마트'한 휴식시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 출연 배우들이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스마트 폰 삼매경에 빠진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70년대의 의상 및 배경과 상반되는 최신기기들이 공존하는 모습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임머신 탔나? 복고풍 의상에 스마트폰 재미있네","핫한 드라마, 핫한 실시간 소식? 완전 기대" 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유독 지방 촬영이 많은 '빛과 그림자' 출연 배우들은 연일 계속되는 촬영 중에도 틈날 때마다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촬영장 뒤 에피소드나 재미있는 사진, 인증샷 등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드라마와 배우들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친밀감을 더욱 높이는데 한 몫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빛과 그림자'는 화려한 볼거리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지난 14일 24회 방송은 수도권 시청률22% 기록, 전국 시청률 20% 진입을 눈앞에 두고 부동의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개되고 있는 MBC '빛과 그림자'는 오는 20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민규, 안재욱, 김희원, 이세창 ⓒ 케이팍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