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빅뱅의 탑은 카리스마 있는 외모에 더해 매번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다.
지난 6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 'YG라이프'에는 빅뱅의 새 앨범 콘셉트를 예고하는 탑의 사진 속에서도 그의 카리스마를 볼 수 있었다.
탑은 새 앨범의 프로모션 컷인 이 사진에서 금속 검정색의 가죽 셔츠와 바지를 입고 금속 스터드 장식이 박혀있는 액세서리로 거칠고 독특한 분위기를 풍겼다. 인상적인 점은 탑의 머리 색깔이 파격적인 '하늘색'이라는 점이다.
빅뱅은 독특한 패션과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유행을 선도하는 대표 주자. 그 중 탑은 남자 아이돌 멤버로서는 드물게 은발과 삭발 등을 감행하며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과거에 탑은 비둘기색 머리 스타일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탑은 지난해 9월 1일 미투데이에서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거미 선배 일본 첫 데뷔를 위해.. TITLE P/V.. 영화 '포화속으로' 이후 이재한 감독님과 다시 뭉쳤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신곡 홍보용으로 만드는 영상에 참여한 탑은 어깨 위에 비둘기를 앉히고 포즈를 취했고, 비둘기색과 흡사한 염색 머리로 멋을 냈다.
과하고 무리일 것 같았던 탑의 스타일은 유행의 물살을 타고 나가 이후 다른 아이돌 그룹에서도 탑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하는 예가 되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탑 이번에도 역시 파격적이다", "스머프 머리색깔이다", "탑이 하늘색이면 다른 멤버들 스타일은 또 얼마나 파격적일까' 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탑의 사진으로 파격적인 스타일을 예고한 빅뱅은 오는 2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판타스틱 베이비'로 컴백한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YG엔터, 탑 트위터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