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난폭한 로맨스' 남자주인공 이동욱의 테마곡 '아플까'가 인기 몰이 중이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는 야구선수 무열(이동욱 분)과 그를 경호하게 된 안티팬 은재(이시영 분)의 사랑이 무르익으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는 주인공들의 사랑의 아픔을 더욱 애절하게 표현해주고 있는 OST 역시 큰 몫을 하고 있다.
9일, 무열의 테마곡으로 공개된 '난폭한 로맨스 OST PART. 5-아플까' 는 신인가수 동우의 호소력 짙은 매력 보이스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된 곡으로, 사랑에 눈뜬 무열의 감정을 절절하게 드러내 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곡은 '난폭한 로맨스' 음악감독이자 '다모', '공주의 남자' 등을 히트시킨 김선민의 작품으로, 작곡가 김경범의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편곡으로 완성되었다.
이번 '난폭한 로맨스' 무열의 테마곡 '아플까' 는 9일 공개되자마자 다음 사이트는 물론 벅스차트 3위에 랭크되는 등 게시판과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 속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 는 시청률(AGB닐슨 수도권 기준) 6.3%를 기록, '부탁해요 캡틴' 을 따라잡는 등 뒷심 발휘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GnG 프로덕션]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