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1:39
연예

이민정 '참 쓰다' 감성보컬 변신, 이승환 실제 콘서트 담아

기사입력 2011.12.13 14:55 / 기사수정 2013.11.10 18:1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 출연하는 이민정이 직접 부른 '참 쓰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원더풀 라디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노래 '참 쓰다'는 극중 가수로 출연한 이민정이 콘서트 현장에서 부르는 장면으로 삽입됐다.

뮤직비디오에 소개된 콘서트 장면은 노래 '참 쓰다'를 작사, 작곡한 이승환의 실제 콘서트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 측은 "'원더풀 라디오'의 뮤직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이승환 덕분에 생생하고 뜨거운 열기의 공연 장면을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참 쓰다'를 비롯해 ‘Again’, 'You're My Angel'의 각기 다른 장르의 3곡을 직접 부른 이민정은 이번 작품에서 가수로의 변신을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거치는 등 새로운 변신을 향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노래 '참 쓰다'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디지털 싱글 앨범이 이번 주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왕년에 잘 나가던 가수 진아(이민정 분)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의 DJ를 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서 이정진, 이광수, 김정태 등이 함께 출연한다. 오는 2012년 1월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민정 ⓒ 원더풀 라디오 뮤직비디오]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