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 배우 이병준이 합류한다.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놀라운 가창력을 소유했지만 뚱뚱한 외모 때문에 다른 가수의 숨겨진 목소리로 살아야 했던 대역가수 '한별'이 어느 날 절세미녀로 변신하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이병준이 맡은 역할은 블록버스터급 코믹 감초 성형외과의사 '이공학' 역으로 미녀의 변신의 키를 쥐고 있는 인물로, 작품 전반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즐거움을 연신 책임질 역할이다.
이병준은 무대에서 보다는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 더 익숙한 배우인 만큼, 연말 극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에게 친숙함과 동시에 무대에서 만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공학' 역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믹 핵심인 역할이다.
'시크릿 가든', '공부의 신' 등 드라마를 통해 역할마다 강한 인상을 남겨준 명품조연이자 코믹함의 지존 배우 '이병준'이 씨저스패밀리 이후 7개월 만에 돌아온 뮤지컬무대에서 어떻게 역을 소화해낼지도 기대가 된다.
한편, 이병준은 영화 '러브픽션' , '네버엔딩스토리' , '퍼펙트게임' 촬영을 마치고, SBS플러스 '오마이갓' 과 MBC 수목드라마 '나도,꽃!' 촬영을 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병준 ⓒ 스타폭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