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2:17
스포츠

[한화 팬페이지] '정대현-송신영-이택근' 중 영입 우선 순위는?

기사입력 2011.11.17 08:37 / 기사수정 2011.11.17 08:37

그랜드슬램 기자


한화팬들은 이번 FA 시장에서 어떤 선수 영입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을까요?

우선 한화가 약한 부분은 중간계투진, 그리고 컨택능력과 수비력을 어느 정도 갖춘 경험 풍부한 야구인데요.

이에 충족하는 '핫 한 선수' 로는 정대현, 송신영, 이택근이 시장에 나와있습니다.

정대현은 말이 필요 없는 선수죠. 일단 영입하게 되면 불안했던 뒷문이 해결될 것은 물론이고 올 시즌 박정진, 바티스타로 버텼던 계투진에 숨통이 트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 다음으로는 송신영이 후보가 될 수 있을텐데요. 송신영 역시 관록있는 투수이고 셋업맨이든 마무리든 안정적인 제구력을 바탕으로 제 몫을 충분히 해주는 좋은 선수입니다.

그리고 이택근이 있는데요. 현재 외야수가 필요한 상황인 한화가 외야 수비에 물음표를 갖고 있는 이택근 영입에 얼마나 적극적일지 궁금합니다.
물론 이택근을 영입했을 때 더 좋은 효과가 많겠지만, 현실적으로 원하는 선수 모두를 영입할만큼의 자금력이나 또는 보상선수를 생각했을 때 그 가능성을 따져봐야한다고 생각되는데요.

이에 한화팬들은 "우완 불펜이 가장 급하다. 송신영이 가장 탐난다", "이택근이 외야수비만 볼 수 있다면 무조건 영입 1순위", "일단 투수쪽이 급하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라면 가장 우선적으로 영입하고 싶은 선수 순위가 어떠신가요? [의견바로가기]

[사진 = 송신영 ⓒ 엑스포츠뉴스]

그랜드슬램 기자 bambeebee@yahoo.co.kr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