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39
연예

박정민, 블랙핑크 지수와 놀이공원 데이트 "연인 사진 찍으려" (사칭퀸)

기사입력 2025.01.23 20: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박정민과 지수가 '뉴토피아' 소품을 위해 데이트를 한 사연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스튜디오 치카치카 채널에는 '지수 박정민 수지, 아찔(?)한 삼각관계 | 저세상 홍보 수위'라는 제목의 '사칭퀸 이수지'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의 주인공 커플 박정민과 지수가 출연했다. 촬영 관련 여러 비하인드를 전하던 중, 박정민은 촬영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박정민은 "촬영 초반에 감독님과 서울에서 소품 사진 찍는다고 경복궁 이런 데서 연인 사진 이런 걸 찍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지수도 당시가 생각난 듯 "그러다가 감독님이 바쁘다고 '너네 둘이 좀 찍어오면 안 되냐'고 하셨다"고 거들었다.
 
이어 두 사람은 입을 모아 "그래서 저희 둘이 놀이공원 갔다왔다"고 밝혀 이수지를 놀라게 했다.

지수는 "오빠 여기 다람쥐 앞에서 찍어야지 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박정민은 "사람들이 지수를 알아볼 것 같아서 사람들 없는 곳 가서 찍자 해서 찍으면 (배경이) 놀이공원 같지가 않았다"고 밝혔다.

지수도 "어떤 연인이 이렇게 다 가리고 찍나 싶었다"라며 "지금 생각하면 추억이다"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사진=유튜브 스튜디오 치카치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