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6:13
연예

'송혜교 보석함' 강민경, 한국미혼모협회에 3억 상당 물품 기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1.23 10:1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보컬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강민경은 최근 자신이 이끄는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 이름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3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방한 제품을 포함해 의류와 신발, 가방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1천여 명의 양육 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강민경은 사업뿐만 아니라 콘서트와 음반 발매,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그가 속한 다비치는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공연은 앞서 추가 오픈 좌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걍민경'을 향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강민경은 유튜브를 통해 먹방부터 룩북, 브이로그까지 다채로운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업로드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송혜교가 등장한 '나 말고 송혜교 브이로그...' 영상은 조회수 약 469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강민경은 활발한 음악적 행보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 기부로 인한 선한 영향력 전파까지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올해 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강민경의 행보에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CAM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