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0:10
연예

'45세' 황우슬혜, 열애 고백… "♥연하와 사귄지 1년" (짠한형)[종합]

기사입력 2025.01.20 22:20 / 기사수정 2025.01.20 22:20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현재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 중이라고 고백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라는 제목의 76회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22일 개봉을 앞둔 코미디 영화 '히트맨2'에 출연하는 배우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가 게스트로 전격 출연해 MC 신동엽, 정호철과 토크를 나눴다. 

권상우는 황우슬혜와 정호철의 케미를 유심히 지켜보다가, 황우슬혜에게 "정호철 같은 스타일 좋아하냐"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수더분하고 그런 스타일 좋아하면 우리가 소개해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황우슬혜는 "오빠 저는 사람들이 소개해주려고 많이 한다"라고 밝혔다.

권상우는 "그런데 네가 안 하는 거지 않냐"라고 했고, 이에 황우슬혜는 대뜸 "저는 남자친구가 있다. 생겼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황우슬혜의 발언에 스튜디오는 어수선해졌고, 이이경은 "말해도 되냐. 괜찮냐"라며 본인이 더 안절부절했다. 



권상우는 "황우슬혜가 이 나이에 남자친구가 없는 게 뭐 어떠냐"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신동엽 또한 "없는 게 이상하다"라며 거들었다. 이에 이이경은 "그분 입장도 있으니까 다시 생각해라. 혹시 모르는 그분 입장도 있고 회사 입장도 있고 많으니까"라며, 신중했으면 좋겠다고 염려했다. 

신동엽은 "그분 회사 말하는 거냐"라며, 황우슬혜의 교제 상대가 연예인인지 떠봤다. 그러자 황우슬혜는 "저는 연예인 사귀어본 적이 없다"라고 털어놨다.  

황우슬혜는 "(교제 기간이) 1년은 됐다"라고 얘기했고, 신동엽은 "근데 그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거냐"라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우슬혜는 "안 하실 수도 있다"라고 센스 있게 맞받아쳤다. 이어 "결혼은 아직 모른다. (남자친구는) 연하다. 나이가 열몇 살 차이 나진 않는다"라고 얘기했다.

또, "열몇 살 차이면 너무 좋겠다"라는 솔직한 멘트로 폭소를 안겼다. 이이경은 "이 누나 미치겠다"라며 눈을 질끈 감으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사진='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