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유명 패션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 찬란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슈퍼 엘르 차이나(SuperELLE China)는 최근 장하오와 함께한 2025년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장하오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자신의 다양한 면면을 보여줬다. 눈빛과 포즈에 따라 소년미와 남성미가 오묘하게 공존하는 등 장하오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장하오는 이번 화보 촬영을 새로운 경험 삼아 앞으로 꿈꾸는 무대, 장하오의 24시간 동안 일어나는 일들 등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미국의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장하오의 단독 화보를 조명하며, "장하오는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다재다능한 스타다. 뛰어난 재능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타일로 유명한 그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인물 중 한 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ZEROBASEONE은 한국과 일본 동시 컴백을 알리며 적수 없는 '5세대 아이콘'의 귀환을 예고했다. 이들은 오는 2월 24일 미니 5집 발매에 앞서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
사진=SuperELLE Chin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