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00:10
연예

'월클' 손흥민 "K팝 잘 모르지만…지드래곤 친구이자 엄청난 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1.16 19: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캡틴' 손흥민이 빅뱅(BiGBANG) 지드래곤(GD, 권지용)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지난 14일 TNT 스포츠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DJ 케니 올스타가 손흥민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흥민은 "태어나서 가장 먼저 산 앨범이 뭐냐"는 질문에 "아마 빅뱅이다. 한국의 보이밴드로 예전에 매우 유명했고, 지금도 그렇다"고 소개했다.

그는 "나는 지드래곤의 친구이자 엄청난 팬이고, 그는 정말 놀라운 아티스트"라고 덧붙였다.



케니 올스타가 "그럼 내게 K팝 음악을 추천해달라"고 하자 손흥민은 "K팝 그룹이나 음악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답했다.

앞서 손흥민과 지드래곤의 친분은 간접적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5월 손흥민은 지드래곤이 프랑스의 한 향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100개 한정 향수를 인증하며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적은 바 있다.

함께 공개된 향수에는 지드래곤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꽃과 함께 손흥민의 등번호인 7번이 새겨져 있었다.

이외에도 지드래곤은 손흥민의 경기를 시청하면서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리는가 하면, 손흥민의 계정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하면서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지드래곤은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라 데팡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자선 공연 '노란 동전 모으기 2025' 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에는 지드래곤을 비롯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블랙핑크(BLACKPINK) 로제 등이 출연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TNT 스포츠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