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0
연예

최현석 셰프, 정글로 떠난다…류수영과 '정글밥2' 합류, 퍼포먼스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5.01.15 11:25 / 기사수정 2025.01.15 11:2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특급 스타 셰프’ 최현석이 '정글밥' 시즌2에 출격한다.

15일 SBS ‘정글밥’ 제작진은 오늘(15일) “최현석 셰프가 ‘정글밥’ 시즌2에 합류한다. ‘정글밥’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최현석 셰프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최현석은 30년차 파인다이닝 셰프로, 특유의 허세 퍼포먼스와 실험적인 레시피로 다양한 요리 예능에서 활약해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무궁무진한 요리 스펙트럼으로 매번 파격적인 요리를 만들어내는 최현석이 생경한 정글 식재료와 만나 보여줄 창의적인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지난 시즌 정글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은 류수영이 시즌2도 출격한다. 새로운 식재료에 대한 넘치는 호기심으로 무장한 류수영인만큼 시즌2에서도 신박한 레시피로 ‘K-집밥’계에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주부와 자취생의 마음을 사로잡은 ‘K-집밥’의 선구자 류수영과 ‘요리계의 이단아’ 최현석이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한편, SBS ‘정글밥’은 정글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현지인과 교류하며 요리해 먹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다양한 침샘 자극 레시피로 ‘쿡 예능’의 정수를 보여주며 첫 방송부터 마지막회까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한 바 있다.

최현석 셰프의 합류로 정글 요리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정글밥’ 시즌2는 올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