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02
연예

다비치 방송사고, 강민경 "뿌잉뿌잉" 이해리 "그게 뭐야?" 폭소

기사입력 2011.10.14 19:39 / 기사수정 2011.10.14 19:43

백종모 기자







▲다비치 방송사고 "뿌잉뿌잉, 그게 뭐야?" ⓒ KBS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백종모] 다비치가 '꽃가루' 방송사고에 이어 강민경의 '뿌잉뿌잉' 애교 소감과 이해리의 돌발 발언이 방송에 그대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뮤직뱅크'에서 다비치는 '안녕이라고 말 하지 마'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로 호명된 뒤 다비치는 꽃가루 세레를 받으며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강민경은 "저번 주에도 주셔서 너무 행복한 한주 보냈는데 다시 너무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힌 뒤, 에게 애교 넘치는 '뿌잉뿌잉' 포즈를 날렸다.

'뿌잉뿌잉'은 14일 MBC 시트콤 '하이킥3'에서 이종석과 크리스탈이 재현해 화제가 된 애교 포즈.

그러나 강민경의 '뿌잉뿌잉' 소감을 이해 못한 이해리가 "그게 뭐야?"라고 반문하는 소리가 방송에 그대로 전해져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니모, 스텔라, 슈퍼베이비, 오윤혜, 에이프릴키스, 쇼콜라, 김보경, 45rpm, 알리, 보이프렌드, 이바디, 클로버, 김규종, 오렌지캬라멜, 허각, FT 아일랜드, 휘성, 브라운 아이드 걸스, 다비치, 인피니트,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