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를 안았다.
템페스트는 지난 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의 베트남 인물 부문에서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국내를 넘어 베트남 현지에서도 소비자 조사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남자아이돌(한국·베트남)'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한 템페스트는 2년 연속 베트남 인물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템페스트 멤버 한빈은 "이 자리를 빌려 저희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며 "템페스트가 새롭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LEW(루)는 "2년 연속 선정돼서 정말 영광이다. 특히 베트남에서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감사하고 책임감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면서 한국과 베트남, 그리고 전 세계 팬분들께 좋은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지난해 12월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BUBBLE GUM(버블 검)'을 발매했다. 특히 'BUBBLE GUM'은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했고, 이후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 12위,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0위에 오르며 일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템페스트는 앞으로도 앨범 발매 및 공연 등을 통해 글로벌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소속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