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21:18
연예

김재원 '나도,꽃!' 하차, "치료에 집중하여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올 것"

기사입력 2011.10.14 09: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배우 김재원이 부상으로 결국 '나도, 꽃!'에서 하차한다.

김재원 측은 14일 "여러차례에 걸친 담당 의사 선생님의 진찰 결과와 제작진의 제작상황을 고려한 끝에 촬영에 속히 임할수 없다는 판단으로 '나도,꽃!' 하차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김재원은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날 작품을 기다려주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과 팬분들께 치료에 집중하여 건강한 몸으로 새로운 작품으로 다시 돌아올것을 약속드리겠다"며 "첫 촬영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해서 작품을 함께 할수 없게 됐지만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감독님과 최고의 대본을 써주신 김도우 작가님, 같이 연기를 할 훌륭한 선,후배 배우분들과 함께했던 순간은 무척 기억에 남을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작품을 같이 만들어 갈 수 없지만 '나도,꽃'의 성공을 누구보다 바라고 있으며 훌륭하신 감독님과 작가님과 다시한번 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소망한다"며 "'나도,꽃!'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마지막으로 MBC 제작진, 그리고 걱정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원은 지난 10월 4일 '나도,꽃!' 첫 촬영에서 스쿠터 급발진 사고가 발생해 정밀 검사 결과, 연골이 파열, 찢어진 상태가 됐고 뼈에 골절이 발견됐으며 수술은 불가피한 상황이라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재원 ⓒ 엑스포츠뉴스DB]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