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4 01:03
연예

이즈나, 음방서 펼친 팔색조 매력→데뷔 동시 1위 후보 '등극'

기사입력 2024.12.23 15:09 / 기사수정 2024.12.23 15:0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각종 음악방송을 접수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약 4주간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izna는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곧 ‘나’로 정의된다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이 담긴 그룹으로, 미니 1집 ‘N/a’를 통해 자신의 한계와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에 나섰다. 타이틀곡으로는 팀명과 동명의 ‘IZNA(이즈나)’를 내세우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겠다는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냈다.

대체 불가한 아이코닉 걸그룹 izna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매번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깔끔하고 세련된 퍼포먼스, 다채로운 스타일링, 전원 센터 비주얼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1일 ‘쇼! 음악중심’에서는 수록곡 ‘TIMEBOMB(타임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TIMEBOMB’은 청량한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지리스닝 댄스 곡으로, izna만의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izna는 지난 3일 SBS M ‘더쇼’를 통해 데뷔 무대와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며 ‘대세 신인’의 위력까지 입증했다.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발휘한 만큼 izna가 보여줄 한계 없는 성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 izna는 데뷔 앨범으로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커리어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IZNA’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3일 오전 기준 5,800만 회에 육박하며 흥행 중이다.

이렇듯 ‘글로벌 핫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izna는 오는 25일 ‘2024 SBS 가요대전’, 31일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 내년 1월 5일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을 확정, 이들이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 각 방송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