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0 20:54
연예

박한별, 새 출발 나선다…찬엔터 전속 계약 "더 좋은 연기 보여드릴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2.19 10:23 / 기사수정 2024.12.19 10: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한별이 새로운 둥지에서 새출발을 알렸다.

박한별은 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19일 찬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 배우는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맑고 또렷이 해왔다. 앞으로 함께하는 여정이 기쁘며 깊은 신뢰의 기반으로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한별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계단'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 맘', '안투라지', '애인 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등을 비롯해 영화 '분신사바2', '두개의 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여기에 광고, 화보, 유튜브 등에서도 멀티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 등 '워너비' 스타로 활약한 박한별이 찬엔터테인먼트와 만나 보여줄 새로운 시작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박한별은 "더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팬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한별의 새 둥지인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욱, 배슬기, 이윤형, 송현찬, 김태풍, 차세연, 김민주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 찬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