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9 23:08
게임

'2024 LCK 어워드', 팬 1,000명과 함께한다…성승헌·윤수빈·배혜지·이은빈 MC

기사입력 2024.12.18 22: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024 LCK 어워드'가 1,000명의 팬과 함께한다.

18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대표 오상헌)는 오는 29일(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어워드'가 1,000명의 팬과 함께한다고 밝혔다.

2021년 프랜차이즈 도입과 함께 만들어졌으나 팬들과 함께하는 기회가 제한적이었던 'LCK 어워드'. 하지만 올해 연말에는 서울콘과 함께 DDP에서 역대 최대 규모(약 1,000명)로 개최된다. 

'LCK 어워드' 티켓은 무료이며, 12월 19일(목) 오후 2시부터 우리WON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만 12세부터)할 수 있으며, 티켓 양도나 판매는 할 수 없다.

우리은행은 티켓 예매 페이지 하단에 별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월)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티켓 2매와 2024 한정판 골드킹 키캡 2개를 증정한다. 다만,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팬만 수령할 수 있다.



LCK 공식 소셜 채널에서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현장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 맘대로 시상식'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고 참여 폼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에게는 'LCK 어워드' 초청권 2장이 제공된다.

티켓을 확보한 팬들은 29일(일)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오후 6시부터는 선수와 팀이 레드 카펫을 밟는 세리머니가 진행되며, 이 장면은 생중계된다. 본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1부에서는 '루키 오브 더 이어', '베스트 헤드 코치', 스프링·서머 ALL LCK 퍼스트 팀, '공로상'을 수여한다. 더불어 '로지텍 G 베스트 파워플레이 상', '골든듀 영혼의 듀오 상', 'JW 중외제약 밝은 협곡에 눈뜨다 상', '무신사 Stylish Play of the Year', 'OPGG 서치 킹 상', 'LG 울트라기어 베스트 오브젝트 스틸러 상', '글로벌 마케팅 상', '모두의 보훈 상', '올해의 카스 퍼블 플레이어 상', '우리WON뱅킹 골드킹 상' 등 스폰서 기업들이 수여하는 다양한 특별상도 시상한다.

2부에서는 '베스트 쇼맨십 상', 'LCK 썸네일이 될 상' 등의 특별상을 시상하며, 스프링·서머 종료 후 발표된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정규 리그 MVP,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에 대한 시상도 진행된다. 그리고 가장 큰 영예인 올해의 선수 수상자를 발표하며 시상식이 마무리된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성승헌 캐스터, 윤수빈, 배혜지, 이은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그리고 올해 LCK와 함께한 이들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이다.

사진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