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지난 2월 데뷔한 'NCT 위시'가 신규 요원으로 테이크원컴퍼니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존'에 합류한다.
16일 테이크원컴퍼니는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존'에 신규 요원 'NCT 위시'가 합류 예정이라고 밝혔다. 'NCT 위시’ 합류와 함께 진행될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26일 진행된다.
올해 2월 데뷔한 ‘NCT 위시’는 밝고 청량한 매력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적인 힐링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요원 ‘NCT 위시’의 합류에 맞춰 기존 NCT 멤버들이 신규 촬영한 새로운 테마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와 콘서트 부스 등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유저들과 직접 소통해 온 테이크원컴퍼니는 최근 진행된 모든 NCT 각 그룹의 신규 촬영에 팬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 다채로운 테마를 게임 독점으로 지속 공개할 계획이다.
더불어 신규 요원 ‘NCT 위시’가 게임 세계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새로운 스토리라인 추가 및 SNG 콘텐츠인 ‘NEOZONE(네오존)’에 ‘NCT 위시’의 SD 캐릭터인 꼬마즈를 업데이트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NCT 위시’ 데뷔 이후 게임 ‘NCT 존’에도 ‘NCT 위시’ 추가를 요청하는 유저들의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며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화답하고자 IP 홀더와의 긴밀한 협조 아래 ‘NCT 위시’ 합류와 모든 NCT 각 그룹의 새로운 테마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