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7 16:52
연예

이즈나, 성공적인 라디오 첫 나들이 '신흥 소통돌' 

기사입력 2024.12.09 12:10 / 기사수정 2024.12.09 12:1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풋풋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최근 MBC FM4U ‘IDOL RADIO(아이돌 라디오) 시즌4’를 비롯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각종 라디오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데뷔 이후 첫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 izna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신흥 ‘소통돌’다운 면모를 각인시켰다. 이들은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개성 넘치는 7인 7색 소개를 통해 친근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이뿐만 아니라 izna는 무결점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톡톡 튀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이들은 데뷔 앨범 제작 비하인드부터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팬심까지 책임졌다.

데뷔 앨범 ‘N/a’를 발매하고 활약을 펼치고 있는 izna는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잡으며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한 이들은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과 라쿠텐뮤직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만큼, 데뷔와 동시에 막강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는 izna. 방송과 라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 = 라디오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