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3 08:07
연예

'영화 데뷔' 김범수 "이병헌 특별출연? 결혼식 축가 품앗이로…" (25주년:여행)[엑's 현장]

기사입력 2024.12.06 16:12



(엑스포츠뉴스 광진, 오승현 기자) 가수 김범수가 공연 실황 영화 나레이션에 배우 이병헌이 특별출연을 한 이유를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가수 김범수를 비롯해 고은경 감독, 이주현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지난 25년 동안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울린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호주, 캐나다 등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김범수 데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가 담긴 해당 영화에서는 희로애락을 함께한 사람들의 사연들과 함께 대표곡 '보고 싶다', '끝사랑', '지나간다' 등의 노래가 담겼다.

이날 영화배우로 '핫' 데뷔를 한 김범수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완벽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콘서트 실황과 함께 다양한 연출로 또 다른 감동을 안겼다. 

또한 배우 이병헌은 한 사연자의 이야기를 읽으며 영화에 깊이를 더했다. 

김범수는 "이병헌 형은 이전에 결혼식 하실 때 제가 축가도 해드리고 이병헌 소속사 대표님의 축가도 제가 해드렸다. 어떻게 상부상조 품앗이 느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줬으니 받아야한다는 느낌은 아니었다"는 김범수는 "오래 잊고 있다가 안부도 전할 겸 연락드렸다. 이병헌 배우가 읽은 사연이 제게 뜻깊은 사연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최미화 님은 실제로 저의 오랜 팬의 이야기다. 오랜 투병과 재발 과정을 가수로서 계속 지켜봐왔다. 용기내서 사연을 써주셔 이 사연만큼은 깊이 있는 목소리로 전하고 싶었다"며 이병헌에게 나레이션을 부탁한 이유를 밝혔다.

김범수는 "흔쾌히 부탁을 들어주셔서 정말 값진 장면이 나온 거 같다"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김범수 25주년 콘서트 필름 : 여행'은 12월 11일 개봉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