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팬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한다.
지난 21일부터 싸이커스가 공식 SNS를 통해 2025 시즌 그리팅 '렛츠 파인드 럭키 클로버 투게더!(LET’S FIND LUCKY CLOVER TOGETHER!)'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네잎클로버를 수집하고 행운을 연구하는 '클로버 러버스' 동아리가 된 멤버들의 싱그러운 매력이 담겨있다.
공개된 포토 프리뷰 속 멤버들은 동아리 일원답게 교복을 입고 학생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안경, 모자, 넥타이, 카디건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교복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공개한 영상 프리뷰에서는 멤버들의 상큼한 비주얼과 네잎클로버의 푸른 색감이 어우러지며 청량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다.
싸이커스의 '2025 시즌 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를 비롯하여 랜덤 포토카드 세트, 증명사진, 포스터 캘린더, 스티커 세트 등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해에는 계절을 테마로 하여 특파원이 된 멤버들이 로디(rordy, 공식팬덤명)에게 날씨를 안내해 주는 콘셉트의 첫 시즌 그리팅을 출시했던 가운데, 이번에는 네잎클로버를 테마로 정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싸이커스의 2025 시즌 그리팅은 22일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12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