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59
연예

안예은, 21일 새 EP '이야기 보따리' 발매…컴백 포스터 '궁금증 자극'

기사입력 2024.11.12 15:59 / 기사수정 2024.11.12 15:5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네 번째 EP 앨범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 이야기를 이어간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안예은 네 번째 EP '이야기 보따리'의 컴백 포스터를 게재,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국의 전통적인 미를 느낄 수 있는 청사초롱길을 따라 걷는 안예은의 뒷모습이 담겼다. 밤 늦은 시각 푸르른 자연과 스모그가 흩뿌려진 공간 속에 곤룡포 자락을 휘날리는 안예은의 조화가 신비롭다.

안예은이 새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해 2월 정규 앨범 '쉽게 쓴 이야기' 발매 이후 약 1년 9개월 만이다. '음악의 이야기화'를 꾀하는 데 탁월한 강점을 지닌 안예은인 만큼 정규 앨범과 이번 EP에는 공통적으로 '이야기'라는 단어가 들어간다.

 '쉽게 쓴 이야기'를 통해 상상이 아닌 스스로의 이야기를 담아낸 데 이어 안예은이 '이야기 보따리'를 통해서는 또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주목된다.

안예은은 지난 2016년 데뷔 이래 '창귀', '홍연', '문어의 꿈' 등 자신만의 색채 뚜렷한 곡들을 선보이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안예은의 새 EP '이야기 보따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