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농심 레드포스가 팬 미팅 'The Pulse Awakes'를 개최했다.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 10월 19일 강남 리조이스 스튜디오에서 LCK 선수단 팬 미팅 'The Pulse Awakes'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2024년 농심 레드포스를 응원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전년 대비 두 배 규모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농심 레드포스의 LCK 선수단(미하일, 실비, 칼릭스, 피셔, 지우, 바이탈)과 팬들이 참여했다.
팬 미팅에 참여한 모든 팬들은 농심 레드포스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입장 시 증정된 '웰컴 패키지'에는 2024 LCK 선수단의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된 제작 물품, 농심 레드포스의 프랜차이즈 PC방 '레드포스 PC 아레나' 전 지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이 담겼다.
현장에는 농심 제품으로 꾸며진 간식 부스가 설치됐으며, 팬들은 퇴장 시에도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인 '웰치스' 테마의 PVC 백에 농심 과자와 음료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받았다.
팬 미팅에서 선수단은 오픈 채팅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팬과 함께하는 미션 챌린지 '팬과 함께하는 미션 농파서블!', 온라인 퀴즈쇼 '농퀴즈 온더 블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팬 미팅 종료 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한 팬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알차게 구성하려고 시도한 게 눈에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 미팅을 통해 선수단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라며, "팬과 선수단이 서로에게 감사함을 주고받으며 더 가까워진 것 같아 좋았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팬 미팅을 주관한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의 정상용 팀장은 "이번 팬 미팅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열성적으로 농심 레드포스를 응원해 주신 팬들의 사랑에 감사를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농심 레드포스만의 팬 스킨십 활동을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 = 농심 레드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