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17
연예

"교통안전 위한 목소리 내"…우주소녀 수빈, '한블리' 100회 감사 인사

기사입력 2024.10.29 16:51 / 기사수정 2024.10.29 16:5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우주소녀 수빈이 '한블리' 시청자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수빈은 첫 방송부터 꾸준히 현재 출연 중인 JTBC 교양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 100회를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수빈은 소속사를 통해 "'한블리' 첫 회부터 함께 했는데 벌써 100회를 맞이했다고 하니 신기하고 감사드린다. '한블리'를 통해 많은 교통 규칙과 지식을 알게 되면서 유익한 시간들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하다. 또, 우리 주변 가까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들을 많이 다뤘는데 시청자분들께서도 함께 공감해 주셔서 더욱더 귀를 기울일 수 있었다. 앞으로 올바른 교통안전을 위해 목소리 높이는 수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계속해서 '한블리'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빈은 지난 2022년 9월 22일 첫 방송된 '한블리'에서 크게 활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력 3년 차 ‘새싹 운전자’ 타이틀로 프로그램에 합류한 수빈은 운전 관련 지식을 배우려는 자세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첫 방송부터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수빈은 자신의 운전 지식은 물론, 시청자들이 제보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며 피해자를 대변해 안타까워하고 분노하는 등 남다른 공감 능력을 펼쳐 '공감 요정'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수빈이 출연하는 '한블리'의 100회 특집은 지난 22일에 이어 29일 2화에 걸쳐 방송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수빈은 의뢰인들의 사연을 통해 특유의 프로 공감러 면모뿐만 아니라 영상 속 중요한 포인트를 날카롭게 짚어내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음악은 물론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수빈은 TV조선 '귀염뽕짝 원정대', MBC '가시나들'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현재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이하 '세상에 이런일이') MC단에 합류해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