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5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흥행 1위에 올랐다.
22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누적 관객 수 35만38명을 동원하며 35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8월 28일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누적 관객 수 35만 명은 지금까지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역사상 처음으로 넘어선 숫자로, 가요계 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문화 전반에 영향력을 끼치는 임영웅의 저력을 체감하게 한다.
특히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를 담았던 전작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약 10만 명 더 높은 스코어로, 1년 반 사이에 더욱 성장한 임영웅과 영웅시대 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흥행 감사 기념으로 현재 극장에서 전 회차를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로 진행하고 있다.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는 본 영화 종료 후 영화에서 미처 공개되지 못했던 임영웅의 라이브 영상인 스페셜 라이브 영상을 상영하는 이벤트로, 종영까지 모든 회차를 '스페셜 라이브 상영회'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CGV ICECON, CJ 4DPLEX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