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07
연예

'컴백' 원팩트, 오늘(18일) 두 번째 미니 '폴린' 발매…음악적 성장 기대

기사입력 2024.10.18 10:26 / 기사수정 2024.10.18 10: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이별 감성 녹아든 신보로 가요계 돌아온다. 

원팩트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폴린(fallIn)'을 발표한다. 

이번 신보 '폴린'은 이별이라는 주제를 통해 겪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의 스펙트럼을 담는다. 단순히 겉으로 드러나는 슬픔이나 상실이 아닌, 내면 깊숙이 자리한 복합적이고 은유적인 감정들로 이를 진정성 있게 녹여냈다.

'폴린'에는 타이틀곡 '디저브드(DESERVED)'를 비롯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원팩트만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이 녹아든 만큼, 글로벌 K-POP 아티스트로서 최고의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타이틀곡 '디저브드'는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중독성 있는 신시사이저 리프가 특징인 팝 댄스 장르로 사랑받을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처를 주는 연인에게 느끼는 복잡한 심경을 담아낸 곡이다. 

이 외에도 부드럽고 청량한 신시사이저와 비트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알앤비가 돋보이는 '앳 더 라스트 모먼트(At the last moment)', 후렴의 강렬한 비트가 특징인 댄스 팝 곡인 '아이 스틸 두(I Still do)', 이별 후 정처 없이 헤메이며 방황하는 마음을 담아낸 팝 알앤비 '걷다보면', 헤어진 연인에게 다음 생에는 그 누구도 진심으로 널 사랑할 수 없길 바라는 감정을 담아낸 곡 '다음 생', 아날로그틱한 EP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마이 디어(My dear)'까지 다채로운 수록곡으로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 태그가 프로듀싱과 함께 전곡의 작곡, 작사에 참여,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아낌없이 뽐냈다. 더불어, '걷다보면'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한 종우를 비롯해 모든 멤버가 앨범 제작 전반에 직접 참여해 예술적 성장을 엿보였다. 

한편 원팩트 두 번째 미니 앨범 '폴린'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앞서 오후 5시 10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