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2:23
연예

아드리안, 오늘(10일) 데뷔 싱글 발매…뮤지션 변신

기사입력 2024.10.10 14:3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인플루언서 아드리안(Adrian)이 뮤지션에 도전한다.

아드리안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인 'My Body'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 루프와 몽환적인 패드, 펀치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낮고 매력적인 아드리안의 음색이 인상적이다.

듣는 이들의 모든 감각을 깨우는듯한 중독적인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 아드리안만의 특색 있는 보이스가 더해지며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유니크한 사운드를 완성, 뮤지션 아드리안만의 개성을 한껏 드러낸다.

특히 이번 곡은 인도에서 한류 뮤지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우라(AOORA)가 작사에 참여했고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가 작사, 작곡, 편곡 등 곡 작업 전반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냈다.

아드리안은 모델과 인플루언서로서 한국과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가수에 도전한다. 수려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뮤지션으로 첫 시작을 알린 아드리안은 테크 하우스, 딥 하우스 등의 장르를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드리안(Adrian)의 첫 번째 싱글 'My Body'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주)일공이팔, HBC HOUSE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