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2
연예

'개훌륭' 떠나고 '동물은 훌륭하다' 온다…은지원·서장훈·장도연 출격

기사입력 2024.09.26 11:53 / 기사수정 2024.09.26 11:53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 1회에서는 애니캠(anicam)을 통해 동물과 함께 살아가며 벌어지는 안타까운 사건 사고에 대해 고민하고 공감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2019년부터 방송된 '개는 훌륭하다'가 강형욱 훈련사의 갑질 의혹으로 잠정 폐지된 후 선보이는 확장판 예능이다.

훌륭한 동물들을 만나기 위해 뭉친 3MC 은지원, 서장훈, 장도연 그리고 개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고양이 언어 능력자 김명철, 반려동물 변호사 조찬형으로 구성된 애니벤저스가 한자리에 모여 첫 만남을 갖는다.

이날 3MC는 서로를 향해 동물을 좋아하는지 알아가며 기대감과 걱정을 동시에 드러낸다. 걱정도 잠시 3MC는 애니캠 속 동물들의 모습에 푹 빠져 함박웃음을 짓고 "뭐야 이건", "진짜로?"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등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동물은 훌륭하다'에선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멍냥Q' 코너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반려동물들의 이유 모를 행동에 대해 애니벤저스의 명쾌한 답 또한 들어볼 수 있을 전망.

'동물은 훌륭하다'는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예정이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