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투어스의 '캉골'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5일 SJ그룹의 패션 브랜드 '캉골'은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TWS(투어스)와 함께 진행한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데일리 스쿨 라이프'로, 학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더불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캉골'이 선보이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콘셉트는 '레트로코어(Retrocore)'로, 이는 역사적인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가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인 ATT Down System을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는 세계 2차 대전 전투 유니폼에서 유래했다. 그리고 면 60%, 나일론 40% 혼방 소재로 제작돼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 특히,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카라코람 산맥의 험준한 기후에 맞춰 디자인됐다.
에스제이그룹 '캉골' 관계자는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기능성 소재를 두루 갖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TWS와 함께 고등학생을 타깃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캉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TWS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 등의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성수동의 'LCDC 서울' 공간 플랫폼과 자체 브랜드 'LCDC™', '에코 골프 어패럴' 등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캉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